바코드 RFID 비전 키오스크 문의

1D 2D 바코드 RFID PDA S/W 오토라벨러 비전 센서 마킹기 라벨 리본

제목 GS1 코리아 바코드 검증서비스 및 유통표준코드 회원 가입 작성일 2021-01-19
글쓴이 아이콤 조회수 1,297

본문

바코드 검증서비스란?

상품에 부착된 표준바코드가 올바르게 인쇄되어 있는지 검증하여 바코드 인식 오류로 발생하는 경제적 손실을 예방하는 서비스입니다.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운 바코드의 상태를 최첨단 검증 장비를 사용하여 정확하게 확인 후 검증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유통표준코드 회원사에게 제공되는 무료서비스 입니다.

    
바코드 검증서비스의 중요성        
상품의 바코드가 계산대에서 읽히지 않는다면 바코드의 수기 입력, 고객의 대기시간 등으로 상품의 이미지에는 물론 매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많은 유통업체들이 바코드 검증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신상품 입점에 앞서 바코드 검증서 제출을 의무화 하고 있으므로 유통업체 담당자와 바코드 검증 정책에 대해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통표준코드 회원 가입 안내

회원가입은 코리안넷(http://koreannet.or.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합니다.

 

회원가입 절차

코리안넷(KorEANnet)에 접속하여 업체정보와 제출서류를 등록, 회원가입 신청 후 회비를 납부 하시면, 코리안넷 관리자가 승인 후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신청하는 업체의 종사업장별(공장별), 사업자부문별, 브랜드별, 지소로는 가입할 수 없으며 반드시 본사로 가입해야 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