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드 RFID 비전 키오스크 문의

1D 2D 바코드 RFID PDA S/W 오토라벨러 비전 센서 마킹기 라벨 리본

제목 ARMOR 열전사 리본-UDI 헬스케어.건강관리기준 인체무해보장 작성일 2022-12-30
글쓴이 아이콤 조회수 394

본문

헬스케어

건강 관리 기준에 따라 인체에 무해한 인쇄를 보장합니다.

 

공격적인 환경에서 민감한 정보

제품 수명 동안 식별 및 추적 성 데이터에는 정보의 가독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공격이 적용됩니다.

오토 클레이브와 같은 특정 멸균 공정에서는 습도와 고온을 결합하여 잉크에 엄격한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이러한 조건은 다른 제품과의 접촉 또는 취급 중에 정보가 지워지는 것을 선호합니다.

병원 환경에서 환자 치료 중 알코올 용액을 사용하면 취급 중에 의료 기기 라벨에 인쇄된 인쇄물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라벨링 규정 준수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UDI (Unique Device Identification) 시스템에는 모든 의료 기기에 대한 고유 추적 성 코드, 바코드 및 라벨에 제품 표시가 필요합니다.

열전 사를 사용하면 모든 유형의 바코드, 로고, 제품 도면 및 기타 작은 문자가 포함된 라벨을 단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의료 기기 제조업체의 유연성을 보장합니다.

미국에서 제품을 판매하려는 의료 기기 제조업체는 FDA에 약품 마스터 파일을 제출하여 인쇄 잉크를 포함한 모든 제품 구성 요소의 안전성을 검증해야 합니다. ARMOR은 FDA에서 잉크 성분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이 영역의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의료 기기 용 잉크젯 리본

inkanto의 레진 기반 AXR ® 제품군 은 최상의 인쇄 품질과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잉크 칸토의 잉크는 인체 건강 측면에서 가장 까다로운 규정 중 일부를 준수합니다.

중금속 없음 (2002 / 95 / EC)

식품 접촉에 적합 : 유럽 (1935/2004) 및 미국 (FDA)

비 페놀 A 또는 S 없음

SVHC 없음 (REACH)

AXR ® 제품군 의 수지 기반 잉크 는 Tyvek ® 과 같은 멸균에 사용되는 특수 재료를 포함하여 코팅지, 합성 섬유 및 섬유로 만든 레이블과 호환됩니다 .​ 


아이콤정보시스템 - 바코드,RFID,PDA,바코드라벨,리본,비전,barcode (barcodesystem.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